以赛亚书46章东方的鸷鸟是指着安商洪的预言

2000年前,耶稣通过“给我作见证的就是这经”的内容告诉了我们圣经就是见证自己的书。是的!圣经是见证拯救人类的救世主的书。以赛亚书46章11节证明了安商洪先生就是再临基督。然而很多人并不知道上帝这样的旨意,只将以赛亚书46章11节的东方鸷鸟的预言当做是预言波斯国王居鲁士的内容。若正如他们认为的那样,以赛亚书46章11节的预言在当时的时代就结束了,那么我们要查考圣经的理由何在呢?以赛亚书46章11节的东方鸷鸟是有关居鲁士国王的预言,但同时也是对于在新约时代灵的巴比伦,为拯救上帝的百姓从东方出现的救主安商洪先生的预言。这个问题我们从圣经一 一查考查看。

 

居鲁士王的纹章
居鲁士的纹章

居鲁士是预表再临耶稣的模型和影子

 

以赛亚书46:11节的东方鸷鸟第一次预言成就是指居鲁士,这是所有圣经学者都认同的事实。这在安商洪先生撰写的真理书籍上也有记载。

 

真理书籍的记录
真理书籍的记录

 

如上所述,以赛亚书46章11节第一次预言成就是由波斯王居鲁士实现的预言。但这就意味着以赛亚书46章11节不能成为再临耶稣的预言吗?并非如此。因为居鲁士是再临耶稣的模型和影子,所以必然会出现同样的行迹。因此这是《圣经》用同一个内容预言两种情况的记录。

 

预言的反复成就

 

或有人会对将一个预言分为第一次预言成就和完全的预言成就感到迷惑不解,但不需怀疑,因为圣经中有许多这样的例子,单纯举一个耶稣预言的例子,便可明白。

马太福音 24:15-22 你们看见先知但以理所说的‘那行毁坏可憎的’站在圣地(读这经的人须要会意)。那时,在犹太的,应当逃到山上;在房上的,不要下来拿家里的东西;在田里的,也不要回去取衣裳。当那些日子,怀孕的和奶孩子的有祸了。你们应当祈求,叫你们逃走的时候,不遇见冬天或是安息日。因为那时必有大灾难,从世界的起头直到如今,没有这样的灾难,后来也必没有。若不减少那日子,凡有血气的总没有一个得救的;只是为选民,那日子必减少了。

马太福音24章同时包含了耶路撒冷灭亡和世界末日的预言,但耶稣全然没有将两者区分开,而是一同进行了说明。 这是为什么呢?因为公元70年耶路撒冷的灭亡是关于末日灭亡的模型和影子。因此事会同样地反复发生,所以即使预言的完全成就在末日,耶稣也没有将公元70年的灭亡区分开。

《以赛亚书》先知的预言也是如此。将百姓从“属肉的巴比伦”中解放出来的居鲁士的历史是对从“灵的巴比伦”中解放出上帝百姓的再临耶稣的模型和影子,所以一个预言将两段历史同时展现在人们面前。

 

居鲁士没有完全成就以赛亚书预言的证据

 

以赛亚书46章11节的预言由居鲁士成就,这仅能看做是首次预言的成就,这一点《以赛亚书》本身就已证明。以赛亚书46章11节中的东方鸷鸟就是以赛亚书41章1-4节中出现的“东方一人”,此点不容置疑。但以赛亚书41章中“东方一人”出现后发生了什么事情呢?还有下面两件事没有发生。

 

第一,将有偶像崇拜者联合起来的事情发生。

以赛亚书 41:5-11  海岛看见就都害怕;地极也都战兢,就近前来。他们各人帮助邻舍,各人对弟兄说:壮胆吧!木匠勉励银匠,用锤打光的勉励打砧的,论焊工说,焊得好;又用钉子钉稳,免得偶像动摇。惟你以色列—我的仆人,雅各—我所拣选的,我朋友亚伯拉罕的后裔,你是我从地极所领来的,从地角所召来的,且对你说:你是我的仆人;我拣选你,并不弃绝你。你不要害怕,因为我与你同在;不要惊惶,因为我是你的神。我必坚固你,我必帮助你;我必用我公义的右手扶持你。凡向你发怒的必都抱愧蒙羞;与你相争的必如无有,并要灭亡。

偶像崇拜者们因看到了什么而胆战心惊呢?就是因东方的鸷鸟、东方一人的出现。

当东方出现救主时,会发生虚假宗教团体的联合运动。那么,居鲁士出现的时代是否有这样的事发生呢?完全没有。当时没有发生过因为害怕居鲁士的出现,而使虚假宗教团体联合起来的事件。因此可以确认,居鲁士并没有完全实现这预言。此预言会在再临耶稣来到东方的时候完全成就。

从历史上来看,居鲁士是忠实的琐罗亚斯德教徒,而且对其他宗教也是很宽容的人物。他允许犹太人回到本国耶路撒冷建造上帝的圣殿,还支援了建造圣殿的材料。

摘自‘BBC宗教,波斯规则’

 

阿契美尼亚帝国的国王被称为虔诚的琐罗亚斯德教徒,并试图根据琐罗亚斯德教的阿莎法(真理和正义)来统治。居鲁士的国策相对来说是进步的。他本人以琐罗亚斯德教统治国家,另一方面也没有试图强迫管辖地区的人信琐罗亚斯教。从中获益最大的是犹太人。居鲁士让他们从巴比伦的俘虏生活回到耶路撒冷,又允许他们建造圣殿。这种宽容行为对犹太教产生了很大的影响。琐罗亚斯德教的哲学对巴比伦灭亡之后的犹太教产生了深远的影响。

翻译——‘BBC宗教,在波斯的支配之下’

 

第二,当东方一人出现时,要有使干地变为涌泉的惊人的历史发生。

以赛亚书 41:17-18  困苦穷乏人寻求水却没有;他们因口渴,舌头干燥。我—耶和华必应允他们;我—以色列的上帝必不离弃他们。我要在净光的高处开江河,在谷中开泉源;我要使沙漠变为水池,使干地变为涌泉。

但在居鲁士时代有没有这样奇妙的事情发生呢?根本没有。这事只有生命之源的上帝来临时才能成就。这证据分明记录在以赛亚书中。

以赛亚书35:4-7 对胆怯的人说:你们要刚强,不要惧怕。看哪,你们的上帝必来报仇,必来施行极大的报应;他必来拯救你们。那时,瞎子的眼必睁开;聋子的耳必开通。那时,瘸子必跳跃像鹿;哑巴的舌头必能歌唱。在旷野必有水发出;在沙漠必有河涌流。发光的沙要变为水池;干渴之地要变为泉源。在野狗躺卧之处,必有青草、芦苇,和蒲草。

因此,东方一人必须是上帝,却不是初临耶稣。因为初临耶稣来到的国家是以色列国,而不是以以色列基准的东方远国。所以,东方一人的预言会通过再临耶稣完全成就。

 

完全成就东方鸷鸟预言的安商洪是再临耶稣

 

按照预言末后时代登场的安商洪为了拯救被灵的巴比伦俘虏的上帝百姓以灵的居鲁士的立场登场了。居鲁士无代价释放了上帝的百姓并将他们送回锡安即耶路撒冷。从巴比伦解放并返回锡安的百姓们都欢欣喜乐地加入了到了建筑圣殿的工作中。所有这些历史都是在新约时代要成就的预言。灵的居鲁士安商洪在灵的巴比伦,即虚假教会中将被俘虏的上帝百姓引导到真理的锡安、引导到耶路撒冷天上母亲的怀抱中来成就此预言。并且被引导到锡安的上帝的百姓们,在欢欣喜乐中以传福音寻找失丧的兄弟姐妹,参与建造属灵的圣殿来成就预言。

 

完全成就东方的鸷鸟居鲁士的预言的再临基督安商洪的真理书册(图)
完全成就东方的鸷鸟居鲁士预言的再临基督安商洪的真理书册

 

在不知道这些预言成就的情况下,那些将以赛亚书46章的预言解释为旧约预言,并拒绝、排斥在这个时代来拯救我们的真正救主的人,怎能走向救援呢? 2000年前,犹太人也因拒绝排斥旧约先知所预言的弥赛亚而走向了诅咒。我们要将圣经的历史当做教训,不能成为走向毁灭之路的人;而要以谦卑的心研究圣经,成为迎接真正的基督并走向救援的人。

 

参考

1. BBC Religions, Under Persian rule

57 comments

  1. 무지개

    하나님께서는 고레스를 통해서 재림그리스도를 알려주신 거였군요.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신다는 말씀이 마음에 와 닿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2. 로뎀

    성경에 기록된 예언들은 1차, 2차~~로 성취가 된다는 것, 정말 놀랍습니다. 고레스왕의 예언을 보더라도 하나님의 예언의 말씀은 누구도 막을 수 없네요. 예언을 통해서 구원자를 영접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1. 엘린

      진리를 영접한 뒤에 조금씩 성경에 기록된 예언들을 공부했는데, 그 때마다 놀랍습니다. 때로는 천 년이상의 격차를 두고서 예언된 것들이 거듭 성취되는 것을 볼 때면 정말 놀랍습니다.

  3. 아이비

    성경이 구원자를 증거한다는 사실을 저금 더 확실하게 알게된것같네요. 정말 하나님의 말씀은 놀라운거같아요

  4. 놀랍고 새로운 사실이네요. 성경속 인물들을 그냥 지나칠 수 없네요. 동방의 독수리로 예언을 성취하기위해 재림하신 그리스도 정말 겸손한 마음으로 참 하나님을 영접해야겠습니다.

  5. 산드로

    처음 진리는 영접한 후에 동방에 대한 공부를 했었는데, 놀라울 따름이었어요. 성경과 동방이 그렇게 밀접하게 연결되어있을 줄은 정말 몰랐어요.

  6. 미로

    성경의 예언이 모두 다 이루어 진다는 것이 너무 놀라운거같아요!

  7. 햄톤

    구원자를 알아보고 영접하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의 차이? 지금은 미미해보여도 그 날에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구분이 있게 될 것입니다.

  8. 호두마루

    성경의 예언이 반복 성취되는 부분이 정말 신기하네요! 정말 성경은 보면 볼수록 놀라운 책인 것 같아요. 저도 더 공부해보겠습니다.

  9. 로데오

    재림예수님에 대한 수많은 예언들이 성경에 기록되어있습니다, 정말 놀랍죠. 가기 다른 시대에 살았던 선지자를 통해 한 분 하나님을 증거케 하시고 그 예언들은 이 시대에 구원자로 임하신 안상홍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10. 스티븐

    고레스를 통해서 장차 오실 구원자를 증거하고 그분을 통해서 구원받을 수 있다는 사실(예언) 놀랍기만 합니다.

  11. 숙ㅎ

    신기해요 정말로! 진짜 성경은 사람이 쓴게 아니었다는걸 이런걸 보면서 느끼게 됩니다
    성경을 보다보면 보이지않는 하나님이 보이는것같아요
    고레스라는 인물로 여러가지를 알려주시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12. 캠블

    ‘동방의 독수리’! 성경을 통해서 살펴보기 전에는 무슨 말인가? 정말 궁금했어요. 왜 성경에 이런 것들이 기록되어 있는지를 이해할 수 가 없었는데, 성경을 공부한 뒤에는 그 궁금증이 풀렸어요.

  13. 고영

    오…!무언가 새롭게 알아가는 기분이 정말 놀랍습니다…!성경지식을 더 알아감으로 하나님과 더 가까워지는 느낌이네요 ㅎㅎ

  14. 써니

    하나님의 예언은 정말 너무나 놀랍습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예언해 주시고 그 예언의 성취를 보여주심으로, 하나님을 확실히 믿을수 있도록 기회를 허락해주심을 느낍니다. 이러한 확실한 예언성취를 보면서도 믿지못한다면, 훗날 하나님앞에 뭐라 핑계할수있을까요?
    이들을 통해, 영적 고레스의 예언따라 이땅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발자취를 확실하게 알수있었습니다~.

    1. 밀란

      정말 놀라움의 연속입니다. 때로는 수 천년 전에 예언한 것들이 그 정하신 때에 정확이 이루어졌습니다. 동방에 사람모습으로 오신다고 예언하시고 그대로 이루셨습니다. 물론 부인하려는 사람들은 결코 깨달을 수 없는 일이죠. 누구라도 성경의 말씀을 신뢰하고 그 인도를 받는다면 엘로힘 하나님을 영접할 수 있습니다.

  15. 슐리

    성경은 참으로 천국에 가기위해 꼭 필요한 것들로만 가득찬 보물창고입니다. 가치를 모르는 사람들은 단순히 한 권의 책으로만 보겠지만, 진리 말씀을 깨달은 사람들에게는 영원한 천국을 유업으로 물려받게 하는 하나님의 귀한 선물입니다. 안상홍님을 구원자로 영접할 수 있다는 것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일입니다.

  16. hyun

    성경이 정말…예언서인건 맞나봐요 실제로 있는 유물을 통해서 그게 사실임이 느껴지네요
    너무 신기하고 또 놀랍습니다

  17. S.F

    다른 건 몰라도 구절 속 내용이 재림 그리스도에 의해 성취되는 것은 확실해보이네요.

  18. 성경에 기록된 말씀들은 결코 임의로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동방의 독수리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오셔서 알려주시게 될때 그 의미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동방의 독수리가 안상홍님을 증거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 때 구원을 온전히 허락받게 됩니다.

  19. 송영

    고레스에 관한 예언이라고 해도 놀라운데 재림 그리스도의 예언이라니 정말 놀랍군요.성경의 예언은 정말 알수록 신기합니다. 동방에 오시는 분이 안상홍님. 한국이 예언의 땅이라니 뿌듯하기도 하네요. 정말 확실하다면 만나고 싶습니다

    1. 김정수

      성경의 예언은 참으로 알수록 신기하고, 또 소망을 더하게 합니다. 지난 모든 일들이 예언대로 이루어진 것처럼 이후로 남겨진 예언들 역시 그 정한 때에 정확히 이루어질 것을 생각한다면 설레입니다. 안상홍님께서 이루어가시는 구속의 역사는 측량할 수 없는 은혜의 연속입니다.

  20. 강수영

    성경을 공부해 보면 놀라운 내용들이 정말 많아요. 많이 들었던 내용들인데, 깨닫고 나니 그것은 영원한 천국에 들어감에 있어서 꼭 필요한 내용인 것들도 있어요. 동방의 독수리, 살펴보지 않고는 이해할 수 없어요.

  21. 커피

    안상홍님은 이 시대에 우리를 구원하러 이 땅에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동방에 임하신 하나님을 영접하는 사람은 영원한 천국에 넉넉히 들어가게 됩니다.

  22. 팝콘

    안상홍님은 성령시대에 구원자로 임하신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성경에 기록된 모든 예언을 이루신 것은 그 분을 알아보게 하기위함이셨습니다. 동방에 임하신 하나님을 믿고 따를 때에 영원한 천국에 되돌아갈 수 있습니다.

  23. 라일락

    동방에서 오는 고레스.독수리.재림. 모든 키워드가 하나로 합쳐지네요
    사실일수밖에 없어요!!

  24. 카루키

    마지막 성령시대의 구원자로 임하신 안상홍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 임하셨습니다. 성경의 예언들을 살피게 되면 사람 모습으로 임하신 하나님을 영접할 수 있습니다.

  25. 김가영

    하나님을 모르고 살았던 그런 삶이었는데, 온 우주를 창조하신 하나님을 영접할 수 있는 은혜를 허락하심에 감사드립니다.

  26. 인내

    광야로 못이되게 하고 자산에 강을 열며 마른 땅으로 샘 근원이 되게 하리라는 예언은 정말 일개 영웅호걸이 이룰 수 있는 예언이 아니죠 ..

  27. 이카루스

    2천년전의 예수님이 다시 오신다는..그게 고레스라는 인물을 통해서도 예언이 되어있었다는것이…성경이 참으로 신기하네요

  28. 전주연

    안상홍님을 영접한 사람들의 축복은 무한합니다. 성경에 기록된 모든 축복이 허락됩니다. 물론 아무나 영접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진실로 성경의 모든 말씀을 신뢰하게 될 때 가능합니다.

  29. daniela

    동방에서 오는 독수리는 안상홍님이실 수 밖에 없어요
    생명수를 들고오신분이 누구일까? 지금 어딜나가도 진리는 없는데..
    동방에서 오신 고레스. 재림 예수님인 안상홍님을 통해서 영원한 고향에 갈수 있습니다!

  30. 김미리

    대한민국! 마지막 성령시대의 구원자께서 임하신 약속의 땅입니다. 안상홍님을 영접하는 사람은 곧 영원한 천국을 물려받게 될 하나님의 후사입니다.

  31. 김윤표

    많은 교회가 아직도 재림예수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의 예언을 따라 이미 이 땅에 오셨고 새 언약의 복음을 전해주셨습니다. 예언따라 동방, 대한민국에 오신 안상홍님은 우리를 구원하실 하나님이십니다.

    1. 하모니

      맞아요. 근데, 아직도 성경말씀을 살피기도 전에 무조건 이단이라고 하면서 안상홍님을 부인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한 번쯤이라도 성경의 말씀에 귀를 기울인다면 엄청난 일이 있게될 텐데 안타까워요.

  32. nemo

    왜 지금껏 이런걸 알려주는데가 없었지?

    1. 엘린

      처음 진리를 영접했을 때, 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왜 이런 엄청난 진리를 알려주지 않을까? 분명 성경에 이토록 명확히 기록되어 있는데, 왜 엉뚱한 것들을 가르치는 것일까? 라는 생각으 들었어요. 물론 지금을 알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지 않으면 누구라도 성경 속 생명수의 말씀을 깨달을 수 없답니다.

  33. sky747

    고레스
    심각히 연구해 봐야 겠군요

  34. VIta

    예언을 완전히 성취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이 외에 다른 말이 어찌 필요할까요?
    눈앞에 있는것을 보지못하고 듣지 않는다면…….

  35. 다난

    시온을 알게 된것, 그리고 그 곳에서 성령과 신부로 임하신 엘로힘을 깨달아 가는 것은 실로 엄청난 축복입니다. 동방에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께서 베풀어주신 구원의 은혜는 상상 그 이상입니다.

  36. 남궁 유니

    ‘동방의 독수리’, 처음 들어보신 분들은 무슨 말인가? 하시겠지만, 이 시대에 재림하신 하나님을 알아보게 하는 성경 속 진리의 말씀입니다. 성경을 결국 우리를 구원하시려고 이 땅에 사람모습으로 임하시는 구원자를 알아보게 하는 지혜의 보고입니다.

  37. 페닌

    재림 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을 알아보는 지식보다 더 유익한 지식은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언젠가는 끝은 맞이하게 되는 세상지식과 달리, 안상홍님을 깨닫는 지식은 영원한 천국을 물려받게 합니다.

  38. four-reef

    글을 보고 링크된 동영상을 보니까 이해가 되는것도 같고 신기하네요

  39. patience

    예언을 이루시려 죄악의 땅에 두 번째 임하여 주심에 너무나 감사를 드립니다

  40. 선우희

    안상홍님께서 재림 그리스도이심을 믿고 따를 수 있는 것은 성경이 그것을 명백히 증거하기 때문입니다!!!!!

  41. 니마

    이 땅에 사람모습으로 오신 하나님을 영접할 수 있다는 것은 오직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이보다 더 놀랍고 엄청난 일이 있겠습니까?

  42. 체리

    예언이 있다는 것도 신기한데 예수님이 다시 오셔서 완전하게 이루신다는 것도 정말 기적같고 믿기 힘든 일인것같네요. 유대인들도 이런 마음이었겠죠?

  43. 인내

    그가 오셔서 가르쳐 주지 않으셨다면 그냥 지나쳤을 법한 내용이네요.. 역시 성경은 인간으로써는 해석할 수 없다는 말씀이 맞는거 같습니다 ..

    1. 고은

      그럼요! 성경에 기록된 말씀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기록된 것이고, 우리의 구원과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안상홍님에 대한 예언들은 직접 살펴보지 않고는 결코 깨달을 수 없는, 하나님의 비밀입니다.

  44. 오리온

    성경에 기록된 예언의 말씀들은 결국 이 땅에 구원자로 임하시는 하니님을 증거하는 것들입니다. 성경의 인도를 받는 사람을 성령시대의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을 영접하게 되고, 영원한 천국에 나아가게 됩니다.

  45. 미소

    성경의 모든 예언은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46. 신기함

    참 신기하네요~ 이런 부분을 알려주는 곳이 없었는데 너무 놀랍고 신기해요!!

  47. 하니

    성경의 예언은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네요~~

  48. 미소랑

    하나님의 말씀은 정말 오묘하네요~
    많은 사람들이 성경을 본다고 하지만 제대로 이해할 수는 없네요~~

  49. 투투

    단순히 동방의 독수리가 고레스왕에 대한 예언인 줄로만 알았는데 재림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이었다니 정말 놀랍네요..

  50. 레드레드

    성경의 예언은 사람의 사사로운 뜻이나 생각에서 기록된 것이 아닙니다….
    오직 이 모든 성경의 말씀은 하나님께서
    선지자들을 통해 기록하게 하시고 예언하신대로 하나님께서 이루어 가시고 계신 것입니다~

  51. 레드레드

    해 돋는 동방에 하나님께서 오시기로 예언하시고
    예언대로 하나님께서 해 돋는 동방 땅끝나라 대한민국에 오셨습니다.
    오시는 그 날 하나님을 알아 볼수 있는 증표를 가지고 오신 재림그리스도
    하나님의 증표는 바로 AD325년 니케아 회의에서 폐지된 유월절입니다.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은 동방 나라 해 돋는곳에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